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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21 추가 내용 하단에


아고다에서 숙소 예약확정후, 바로 결제를 했다.

그런데 12시간도 안되서, 70달라이상 내려가 있는 것이다.

너무 기가 막혔다. 그래서 찾아보니, 아고다 보장제라는 게 있고, 환불이 된다는 얘기.


1. 우선, 해야 할 것은, 똑같은 조건이어야 한다는 것.

투숙호텔, 날짜, 투숙인원(어린이 나이까지), 조식여부, 

결제통화(결제했던 통화와 같아야 함)


2. 이 화면을 캡쳐한다.


3. 아고다 보장제 제출서류 양식

https://www.agoda.com/ko-kr/pages/info/bpg/bpgform.aspx?cklg=1


양식에 기입을 한다. 스크린샷에 캡처한 사진을 추가.


4. 하루 이틀 후 승인메일이 오고,  1-2일 후에 카드내역확인하니까, 환불되었다.


5. 같은 아고다의 가격 변동도 승인이 되었다.


6. 그리고 다시 며칠 후 아직 1박 예약이 남아 검색하던 중, 다시 30달러가량 내려가 있는 것을 발견.

  하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  아고다 예약상황을 보니, 지난 번 승인하여 내려간 가격으로 되어있어서, 다시 신청함.

7. 승인 메일 받음.


8. 과연, 두 번째 보장제 신청도 환불이 되었을지 궁금하다.


9. 만약 동일조건에, 아고다 자체의 가격하락도 보장해 준다면, 

굳이 예약을 미룰 이유가 없을 것 같다. 단, 숙소와 그 조건 변동이 없다는 가정하에.


2018.3.21. 내용 추가


10.  3.13 가격 차이 발견, 신청 -> 3.14  차액환불됨 

   -> 3.16 더 내려간 가격발견,신청 -> 3.17 차액 환불됨


11. 숙소 1 : 1차 차액  $1.48  / 2차 차액 $8.27

    숙소 2 :             $70.63 /          $22.26

12. 카드 결제액과 차이가 있는데 그것은 카드 수수료.


13. 그런데, 아직 구하지 못한 1박의 숙소를 보다보니, 

    숙소 1 이 더 내려갔다. 3차.. 가능할 것인가?


Posted by vivaZzean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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